인플루엔자A 방어 방진마스크 인기, 스피드몰 등 초특가 세일
인플루엔자A 방어 방진마스크 인기, 스피드몰 등 초특가 세일
  • 승인 2009.05.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지원기자] 전 세계적으로 인플루엔자A(H1N1:신종플루) 감염자가 2천명이 넘어섰다. 시간이 갈수록 피해자와 감염지역이 확대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인플루엔자A가 사스처럼 번질 경우 세계인구의 3분의 1까지 감염 가능성이 있다는 경고를 내 놓고 있다. 인플루엔자A는 감염자와의 접촉이나 공기를 통해 감염이 되기 때문에 감염 경로가 불특정하고 광범위하다.

인플루엔자A의 감염이 공기를 통해서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식당 및 공공장소와 같은 대중시설 등은 이용자의 격감으로 신음을 흘리고 있는 반면 마스크 판매는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너나 할것없이 비상용으로 마스크 하나씩은 구매해 놓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인플루엔자A의 경우 일반 외과용 마스크나 산업용 마스크로는 완전한 방어가 불가능하다. 외과용 마스크는 감염자가 침이나 체액을 밖으로 비산 시키는 것을 최소화시키는 것이라면, 산업 안전용 방진 마스크의 경우, 착용자가 흡기한 공기를 배기 밸브를 통해 바로 내보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외부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외과용마스크와 산업용마스크의 장점을 모두 갖춘 3M 9310 방진마스크가 눈길을 끌고 있다. 3M 9310 방진마스크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 입자와 기름이 포함되지 않은 액체 방울을 최소 95%이상 걸러낼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3M 방진 마스크는 인터넷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기업소모성자재 전문 할인쇼핑몰 스피드몰(www.speedmall.kr)의 경우에는 초특가 세일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인플루엔자A의 확산이 어디까지 진행될 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이제 세상은 비상 방진 마스크 하나쯤은 구비해야할 시대가 된것 같다.

한편, 3M 방진 마스크 초특가 할인 판매업체 스피드몰은 산업안전용품, 사무용품, 건자재, 화학/유류, 사무용품 등을 판매하는 기업소모성자재 전문 할인쇼핑몰로 온라인 원스탑 구매는 물론 직접배송시스템, 상품별 표준화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도 실시, 고객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연예인 야구리그 '오도시'팀, 11점차를 동점으로~]

[VOD- 연예인 야구리그 기:한 경기, 이휘재 러닝홈런!]

[VOD- 시구 나선 가수 별 '오늘은 제가 야구장의 '별'이 될래요']

[VOD- 송윤아, 결혼발표 기자회견에서 '눈물'흘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