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연장, 정식서비스(1.0 버전) 17차 업데이트…PGI 테마·사녹 맵 개선·버그 수정 등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연장, 정식서비스(1.0 버전) 17차 업데이트…PGI 테마·사녹 맵 개선·버그 수정 등
  • 승인 2018.07.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연장, 정식서비스(1.0 버전) 17차 업데이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기 점검을 알렸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4일 “7월 5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배틀그라운드 점검(이하 배그 점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오후 5시까지 연장됐다.

배그 점검 내용으로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7차 업데이트가 있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배그 점검 진행 중 ‘웹 게임시작’ 버튼이 오픈 될 수 있다.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7차 업데이트에는 PGI 테마, 사녹 맵 개선,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된다. 

PGI를 기념해 로비 배경, BGM, 로딩 스크린을 변경했다. 매칭에 걸리는 시간을 볼 수 있도록 매치 메이킹 메시지에 매칭 대기 시간을 표시했다. 사녹 맵에 금이 간 종과 이끼 낀 파면 더미, 중앙 궁전의 새 지붕을 추가했다.

버그로는 석궁의 조준점이 정렬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다. 사녹 맵 일부 위치에서 캐릭터가 지형을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녹과 미라마 맵에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일부 비정상적인 오브젝트를 수정했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