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 임세미, 휘몰아친 감정연기…협박·회유부터 오열까지
‘어바웃타임’ 임세미, 휘몰아친 감정연기…협박·회유부터 오열까지
  • 승인 2018.07.0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타임’ 임세미가 폭풍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연출 김형식 l 극본 추혜미)에서 임세미가 이상윤을 상대로 회유와 협박 애원에 이어 오열까지 한 회에 모든 감정을 쏟아 부으며, 작품 내에서의 갈등을 최고조로 올린 것.

수봉(임세미 분)은 홀로 결혼 준비를 하며 선문(정동환 분)에게 도하(이상윤 분)의 마음을 잡아 달라 부탁했다. 그리고 자신을 찾아와 준비를 멈추라는 도하에게는 “아버님 등지고, 회사 버리고, 자기 가진 거 다 내 던지고 도망이라도 쳐봐. 근데, 그런대도 난 자기 포기 안 할 거야”라며 끝까지 갈 것임을 선언했다.

이어 수봉은 도하가 상견례에 뒤늦게 나타난 것도 모자라 죄송하단 말을 남기고 떠나버리자 선문을 협박하고, 미카(이성경 분)에게는 공연을 포기하고 떠나라는 등 갖가지 방법을 동원했다. 하지만 끝내 도하에게 버림받은 수봉은 “화내고, 매달리고, 구걸하고! 사랑해 달라고, 제발 나 좀 봐 달라고! 나랑 결혼해. 내가 원하는 건 그거 하나야. 나도 죽어. 자기 없음 안 된다고 나도”라며 옥상 난간에 올라서는 해프닝까지 빚었다.

이렇듯 임세미는 본인이 처음 느껴보는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갈망, 그리고 그것을 위해 본인의 재력과 권력을 총동원하면서도 실패를 맛보고 좌절하는 과정에 있어 캐릭터가 겪는 감정들을 매끄럽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이 같은 템포로 호흡할 수 있게 했다. 또, 극의 흐름에 있어서도 각 등장인물들 간의 갈등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다음 주에 맺을 결말에 대한 기대감까지 불러일으켰다.

한편, 임세미 출연의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다음 주에 종영을 맞이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tvN ‘어바웃타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