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심쿵’ 자아내는 눈맞춤 포착…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심쿵’ 자아내는 눈맞춤 포착…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승인 2018.06.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엘리야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할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l 극본 문유석)에서 민사 44부의 속기실무관 이도연 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큰 눈망울, 뽀얀 피부, 흑발의 긴 헤어스타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는 카메라에 ‘심쿵 눈맞춤’으로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상대 배우인 류덕환(정보왕 분)과 웃음꽃을 피우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엘리야는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리허설임에도 눈빛과 표정, 대사의 톤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촬영을 준비, 매 촬영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에서 이도연 역으로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는 중이다. 그는 이도연의 미스터리한 면모를 매력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류덕환과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흥미진진함을 선사, ‘정도커플’의 로맨스를 응원하게 만들기도. 이처럼 안방극장의 호감도를 상승시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엘리야가 앞으로 극에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등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킹콩 by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