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민서 “‘좋아’로 과분한 사랑… 차트에 연연하지 않겠다” (쇼케이스)
[영상] 민서 “‘좋아’로 과분한 사랑… 차트에 연연하지 않겠다” (쇼케이스)
  • 승인 2018.06.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민서 “‘좋아’로 과분한 사랑… 차트에 연연하지 않겠다” (쇼케이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 가수 민서가 데뷔 전 발표한 ‘좋아’의 성공 부담감을 내려놨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민서의 데뷔앨범 ‘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The Diary of Youth)’의 3번째 곡 ‘이즈 후(Is Wh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민서는 지난해 데뷔 전 발표한 곡 ‘좋아’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대형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에 대해 민서는 “‘좋아’로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당시 ‘좋아’가 차트 1위를 할 때는 부담이 있었지만 내 앨범을 작업하면서 부터는 수식어가 사라지고 오로지 나로 다시 시작한다”며 “그 때 좋았던 힘을 받아서 차트에 연연하지 않고, 내가 보여주고 싶은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는 총 4부작으로 구성 되어 있다. 앞서 3월에 발표 된 첫 번째 곡 ‘멋진 꿈’, 이어 4월 두 번째 곡인 ‘알지도 못하면서’를 발매한 민서는 약 2개월 만에 세 번째 곡을 발표해 기대감을 모았다.

민서의 데뷔 앨범 세 번째 곡 ‘이즈 후(Is Who)’는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집시 스타일의 음악이다. 아이유의 ‘밤편지’를 작업한 제휘가 작곡하고,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해 시너지를 높였다. 또한 민서는 이번 신곡에서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민서의 신곡 ‘Is Who’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