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김환희·김준면·이종혁·정다은, 개봉 주 무대인사·롯데시네마 츄잉챗 확정
‘여중생A’ 김환희·김준면·이종혁·정다은, 개봉 주 무대인사·롯데시네마 츄잉챗 확정
  • 승인 2018.06.16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중생A’가 개봉을 하루 앞둔 19일(화)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츄잉챗을 개최하는 한편, 개봉 주인 24일(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인 ‘여중생A’가 오는 6월 19일(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무대인사와 츄잉챗을 개최한다. 현장에서 김환희, 김준면, 이종혁, 정다은 배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 날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관에서 오후 7시 30분 영화 상영 시작, 종료 후 9시 30분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며, 전국 6개 극장에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당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3개관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개봉 전 영화와 배우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유일하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개봉 주 주말인 6월 24일(일)에는 김환희, 김준면, 이종혁, 정다빈, 유재상, 정다은이 함께 서울 무대인사에 나선다. 롯데시네마 청량리를 시작으로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강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과 만나는 것.

국내외 독자 약 4,0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웹툰 플랫폼 ‘네이버 웹툰’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첫 번째 제작 영화인 ‘여중생A’의 동명의 원작 웹툰은 2016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 네티즌 평점 9.9점을 기록하며 연재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자존감’을 그리고 싶었다”는 작가 ‘허5파6’의 말처럼, 평범한 여중생 ‘미래’의 느린 성장기를 통해 진한 감동과 여운을 전하며 “가장 간단한 그림으로 당대를 드러내고, 위로하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원작 웹툰의 기적같은 영화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여중생A’ 또한 인생 영화로 떠오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대인사와 츄잉챗 개최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여중생A’는 6월 20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