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엄마 "아들은 월급 압류인데 딸은 기부금 1억…내가 죄인"
장윤정 엄마 "아들은 월급 압류인데 딸은 기부금 1억…내가 죄인"
  • 승인 2018.06.1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윤정 엄마 육흥복/사진=MBN 방송 캡처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의 사기 혐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딸 장윤정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BN ‘뉴스8-김주하의 진실’에는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가 출연,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육흥복 씨는 “내 잘못으로 알고 있다. 딸은 아무 잘못이 없다고 생각한다. 아무리 생각하고 뒤를 돌아봐도 내 잘못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육흥복 씨는 동생 장경영 씨의 월급이 장윤정과의 법적 갈등으로 인해 압류되고 있다는 말하며 “동생 월급 압류가 들어왔다. 그런데 장윤정이 아픈 애기들 써달라고 기부금으로 1억을 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슬펐다. 아마 내가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 죄인이었나 보다. 나에게는 윤정이라는 딸이 있지만 아들도 있다. 이 아들도 작은 명예가 있다. 이 아이의 명예를 지켜주고 싶다”고 고백했다.

또 “도경완 아나운서를 사위라고 본적도 없지만 부족한 윤정이를 안아주고 보듬어줘 감사하다. 이런 자리에서 표현하게 돼 부끄럽기 짝이 없다. 우리 연우가 내 딸 자식이지만 너무 안고싶다. 안아보고 죽으면 한이 없다. 이 것도 욕심일 것이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육흥복 씨는 장윤정에게 “너무 사랑하고 너무 소중한 내 딸이었다. 좋았던 때만 생각하면서 가슴에 품고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윤정의 엄마는 당시 각 언론사에 메일을 보내 장윤정에 대한 응원과 관심을 호소한바 있다. 

모녀는 대여금 반환 소송으로 갈등을 빚은바 있어 어머니 육흥복씨의 갑작스러운 태도 변화가 화제를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임진희 기자/사진=MBN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