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큐브’ 조권·비투비·(여자)아이들 등 하나로 뭉친다…스페셜 무대 선보여
‘유나이티드 큐브’ 조권·비투비·(여자)아이들 등 하나로 뭉친다…스페셜 무대 선보여
  • 승인 2018.06.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조권을 비롯해 그룹 비투비, 씨엘씨, (여자)아이들 등 큐브 소속 보컬라인이 하나로 모였다.

14~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보컬 멤버들이 ‘유나이티드 큐브’라는 이름으로 ‘엠카’와 ‘뮤뱅’을 통해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유나이티드 큐브’는 조권을 필두로 비투비 은광-현식, CLC SORN-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 패밀리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 원(2018 UNITEDCUBE -ONE-)’에서 선보일 보컬 멤버들의 무대를 콘서트에 앞서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걸음’은 비투비의 임현식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무리 힘들고 지쳐도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내용의 가사로 희망과 위로를 주는 노래이다.

오는 16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유나이티드 큐브 원(2018 UNITED CUBE -ONE-)’에서는 현아부터 조권,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유선호, (여자)아이들까지 출연해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풍성하고 알찬 무대와 특별한 퍼포먼스들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큐브 보컬 멤버들의 스페셜 무대는 오늘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내일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큐브 엔터테이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