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완료, 이벤트 모드 ‘워모드: 원샷원킬’ 진행…정식서비스(1.0 버전) 14차 업데이트 추가 변경사항 적용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완료, 이벤트 모드 ‘워모드: 원샷원킬’ 진행…정식서비스(1.0 버전) 14차 업데이트 추가 변경사항 적용
  • 승인 2018.06.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완료, 이벤트 모드 ‘워모드: 원샷원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기 점검을 마치고 이벤트 모드 - 워모드 : 원샷원킬에 관해 공지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8일 정기 점검(이하 배그 점검)을 진행했다. 배그 점검 내용으로는 정식서비스(1.0 버전) 14차 업데이트 추가 변경사항이 적용됐다.

추가로 배틀그라운드 측은 “헤드샷 연습을 하러 가실 시간입니다. 지금까지 와는 살짝 다른, 새로운 워모드의 모습으로 이번주 이벤트 모드가 돌아왔습니다. 전원 Kar98k과 길리슈트를 장착한 상태로 시작하고, 기절 상태 없이 바로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는 무시무시한 이벤트 룰이 적용됩니다”며 이벤트 모드 - 워모드 : 원샷원킬에 관해 소개했다.

이벤트 모드 - 워모드 : 원샷원킬 일정은 8일(금) 오후 2시부터 11일(월) 오후 3시까지다. 최대 10인 스쿼드, 총 3개 팀으로 에란겔에서 진행된다. 매 경기마다 제한된, 작은 크기의 안전 지역에서 경기가 진행되며 길리슈트, 4배율 스코프가 장착된 Kar98k, 권총, 수류탄을 획득한 채로 시작한다. 기절 상태 없이 바로 사망에 이르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점수를 3점씩 획득한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매 40초마다 리스폰 수송기를 통해 다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먼저 150점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며 제한 시간 안에 150점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