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김환희 목소리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영상 공개…6월 20일 개봉
‘여중생A’ 김환희 목소리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영상 공개…6월 20일 개봉
  • 승인 2018.06.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 100%의 스토리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여중생A’가 토닥토닥 공감 미래의 이야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공감 가는 대사들로 많은 사람들의 아픔을 어루만져주었던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한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가 원작의 명대사들을 극중 ‘미래’인 김환희의 목소리로 재현해낸 토닥토닥 공감 100% 미래의 이야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미래의 이야기 영상에서는 ‘미래’가 홀로 교실에 앉아있는 모습,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를 피해 숨는 모습, 좋아하는 친구 ‘태양’에게 실망하는 모습,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 등 영화의 장면들을 원작 속 명대사들과 함께 담아냈다. “기대치가 크면 클수록 실망의 수치가 불어나는 법!”, “책임지지 않을 거면, 그렇게 따뜻하지나 말지“, “사람이 무너지기 전 지탱해줄 수 있는 사람의 수는 딱 한 명이면 충분하다, 그때의 나처럼”, “너의 미래에도 내가 있었구나”와 같이 원작 팬들이 꼽은 명대사들은 감성적인 영상과 어우러져 더욱이 그 감성을 더한다. 이어 내레이션을 맡은 김환희의 섬세하고 따뜻한 목소리는 친구 문제, 가정 폭력 문제와 같이 아픔을 겪고 있는 중학생 ‘미래’의 모습을 표현해내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웹툰의 명대사들을 영화의 감성에 녹여내면서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역시 영화를 통해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에서 인생 영화로 또 한 번의 감동을 예고하는 영화 ‘여중생A’는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 그리고 따스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6월 20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