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직접 밝힌 #학사경고 #활동중단
[영상]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직접 밝힌 #학사경고 #활동중단
  • 승인 2018.05.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직접 밝힌 #학사경고 #활동중단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자신의 연관 검색어를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볼빨간 사춘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d Diary Page.2’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MC 딩동의 사회로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우지연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은 “평소에 집에 있는 걸 좋아한다. 집에서 음악 작업만 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학업 성적이 별로 안 좋았다. 학교를 열심히 다니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났다. 올해 상반기는 학업과 음악 활동도 병행하면서 열심히 살았다. 하반기도 열심히 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여행’, ‘바람사람’을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그녀들의 소중한 일기장처럼 깨끗하고 맑은 감정들이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오래 간직되기를 바라는 볼빨간 사춘기만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여행’은 트로피컬 하우스 느낌과 록기반의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곡으로 볼빨간 사춘기만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볼빨간 사춘기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