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아는 형님’서 그룹 커버 댄스에 강호동과 훈훈한 일화 …센스 만점 매력 발휘!
우주소녀 다영, ‘아는 형님’서 그룹 커버 댄스에 강호동과 훈훈한 일화 …센스 만점 매력 발휘!
  • 승인 2018.05.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우주소녀 다영이 황보, 소녀시대 효연, 마마무 화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센스 만점인 활약을 드러냈다.

이날 다영은 방송을 통해 훈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다영은 환상적인 걸 그룹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준비 만점 차세대 걸 그룹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다영은 자신의 장점으로 '데칼꼬마니'처럼 무대를 완벽히 재현할 수 있다는 것을 꼽으며, 함께 출연한 걸 그룹 선배들의 역사를 볼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다영은 마마무의 '데칼꼬마니' 댄스를 완벽하게 따라 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소녀시대의 'I GOT A BOY'(아이 갓 어 보이)를, 샤크라의 '한'으로 강렬한 무대를 펼쳤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마마무 화사와 소녀시대 효연, 샤크라 황보는 흐믓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다영과 무대를 함께 해 각각 합동 공연을 펼치며 걸 그룹 선후배 간의 완벽한 호흡을 드러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다영은 과거 강호동과 얽힌 일화를 이야기하며 센스 넘치는 훈훈함을 더했다. 다영은 과거 가수의 꿈을 위해 고향인 제주도를 떠나 서울로 올라올 때 친구들과 나눴던 대화를 언급했다. 다영은 “당시 친구들이 강호동을 많이 좋아했다”며 “서울 올라가면 강호동과 같이 방송할 수 있는 거냐, 네가 강호동과 같이 방송하면 뜬 것으로 알겠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더불어 다영은 센스 넘치는 활약들과 함께 귀여우면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며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다영은 방송 이후 자신의 SNS에 “<아는 형님> 본방사수 완료! 꿀잼 예약이라고 했는데 다들 꿀잼이셨죠..?”라며 “선배님들이랑 더 가까워진 거 같고! 황보 선배님, 효연 선배님, 화사 선배님 또 뵙고 싶어요 히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강호동, 이수근, 이상민, 민경훈, 김영철, 서장훈, 김희철 선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이렇게 좋은 추억과 경험을 만들고 가요 <아는 형님>팀 감사해요! (Feat. 장티쳐님과 오랜만이셔서)”라고 진심 어린 출연 소감을 전했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다영은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활약상을 드러내 예능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다영은 우주소녀 활동과 함께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노효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