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DAVII), 신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프리뷰 공개
다비(DAVII), 신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프리뷰 공개
  • 승인 2018.05.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다비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미리듣기 영상 캡처

"날씨가 좋아져 다 기분이 좋은 것 같은데, 왜 나만 이래?“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18일 오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Question’ 타이틀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마치 음원 스트리밍 화면처럼 꾸며진 디자인이 다비와 헤이즈의 파트별로 나뉘어져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따뜻한 날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사운드가 깔리면서 시작된 프리뷰 영상은 다비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거쳐 헤이즈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이어지며 연속으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신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는 다비와 헤이즈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재즈 R&B 장르의 곡으로, 초여름을 맞이하는 남자와 여자의 남다른 감성을 그렸다. 듣기 편안한 달콤한 멜로디와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예상된다.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한 다비는 이번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새 싱글을 통해 헤이즈와 절정의 케미를 재현할 예정이다.

한편,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다비의 새 디지털 싱글 ‘Questi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노효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