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김환희·김준면, 풋풋한 감성 담긴 스틸 공개…6월 개봉 예정
‘여중생A’ 김환희·김준면, 풋풋한 감성 담긴 스틸 공개…6월 개봉 예정
  • 승인 2018.05.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여중생A’가 김환희, 김준면의 찰떡 케미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풋풋한 감성이 담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성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가운데,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평범하고 싶은 여중생 미래(김환희 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집과 학교, 어디서도 혼자였던 자존감 0%의 미래. 갑자기 다가온 완소녀 반장 백합에게 어렵게 마음을 열어 보이고, 같은 반 친구 태양에게 풋풋한 설렘을 느끼며 수줍어하는 미래의 모습은 저절로 흐뭇한 엄빠미소를 짓게 만든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어딘지 어두운 얼굴로 랜선친구 재희(김준면 분)를 찾아간 미래와 길 한가운데서 마주보고 선 두 사람, 그리고 선생님의 난을 들고 있는 미래와 울 것 같은 얼굴을 한 재희까지, 두 친구에게 어떤 고민과 상처가 생긴 건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미래는 물론 게임 속 캐릭터로도 깜짝 변신한 김환희와 노란 머리의 사차원 꽃미남 재희 역의 김준면이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학생보다 난을 더 좋아하는 담임선생님 역의 이종혁, 그리고 완소녀 반장 백합 역의 정다빈, 태양 역의 유재상까지 더해져 배우들간의 찰떡 케미를 예고하며 기대를 더한다.

영화 ‘여중생A’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 그리고 따스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6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