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출연…"美 매체도 대대적 보도"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출연…"美 매체도 대대적 보도"
  • 승인 2018.05.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미국 연예매체가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의 ‘복면가왕’ 출연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미국 유력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14일(현지시간) “‘데드풀2’의 라이언 레이놀즈가 한국의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1977년 나온 ‘투모로우’를 불렀다”면서 “그가 마스크를 벗었을 때 객석은 충격을 받았고, 사진을 찍었다”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 무대에 선 것은 영광이었다”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고맙다”라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인사를 전했다.  

투데이닷컴도 ‘복면가왕’ 유튜브 영상을 홈페이지에 링크시켜 라이언 레이놀즈의 출연 사실을 소개했다.  

이 밖에 많은 매체가 라이언 레이놀즈의 ‘복면가왕’ 출연을 비중있게 다루며 관심을 보였다. 

미국은 ‘복면가왕’을 리메이크할 예정이다.

최근 '복면가왕'과 포맷 계약을 체결한 FOX는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미국판 '복면가왕'을 조만간 방영할 계획이다. 

한편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데드풀2'는 16일 개봉했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