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0 패치노트…정글·현상금 변경·펄스 건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0 패치노트…정글·현상금 변경·펄스 건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등
  • 승인 2018.05.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0 패치노트…정글·현상금 변경·펄스 건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10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6시 56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10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8.10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패치에서는 마나와 미니언 무리 처리 능력을 조정했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정글과 적 챔피언을 연속 처치했을 때 획득하는 현상금에 대해 들여다봤습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10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룬, 현상금,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문도 박사는 R - 가학증의 체력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난다. 바드는 W - 수호자의 성소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한다. 뽀삐는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사이온은 기본 체력 재생량이 줄어든다. E - 학살자의 포효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피해량 계수가 증가하며, 첫 번째 이후의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 이제 E - 학살자의 포효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첫 번째 이후의 대상에게 적용되며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자크는 W - 불안정 물질의 주문력 계수가 삭제된다. E - 새총 발사와 R - 바운스!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한다.

정글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가 감소하지만, 레벨에 따라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보스몹 사냥은 이제 몬스터 캠프 경험치가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

8.10 패치 기간 내에는 펄스 건 리븐, 펄스 건 트위스티드 페이트, 펄스 건 쉔 신규스킨, 용 지배자 스웨인 크로마가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