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김준-김범-손담비, 최고의 '신입사원'은 누구?
김현중-김준-김범-손담비, 최고의 '신입사원'은 누구?
  • 승인 2009.05.0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햅틱미션' 김준-김현중-손담비-김범 ⓒ 삼성전자 애니콜

[SSTV|박정민 기자] 김현중,김준,김범,손담비가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디자인한 애티콜 배터리 케이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가 애니콜에 입사한다'는 콘셉트로 실제 리얼리티 형식의 '햅틱 미션'을 수행 중인 김현중·김준·김범·손담비는 두 번째 관문인 애니콜 케이스 디자인을 맡게 됐다. 이들 네 사람 중 애니콜 케이스 디자인의 최고 아이디어 사원이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4차원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현중은 꼭 타보고 싶은 것이 UFO라며, UFO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미스터리 서클’ 을 디자인에 응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 휴대폰 케이스는 어두운 곳에 가면 휴대폰 커버가 UFO형태의 야광 소재로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김범은 휴대폰 케이스 뒤에 칠판을 달아 애니콜 사용자가 직접 개성 있는 디자인을 해볼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고, 김준은 손 글씨와 매직 아이를 디자인에 적용시켜 주목을 끌었다. 손담비는 휴대폰 케이스에 홀로그램을 적용해, 하트 두 개가 합쳐져 하나가 되는 커플 폰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심사위원들은 4명의 스타들의 휴대폰 디자인이 모두 예상을 뛰어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네티즌 또한 "4명의 스타들이 디자인한 휴대폰이 실제로 출시되었으면 좋겠다"며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고의 디자인으로 꼽힌 작품은 8일 저녁 햅틱미션 4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김현중, 김범, 김준, 손담비는 휴대폰 디자인에 이어 직접 시민들에게 휴대폰을 판매하는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한편, 4명의 스타가 애니콜 신입사원이 되어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애니콜 햅틱미션’은 현실감 있는 스토리와 스타들의 꾸밈없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4명의 주인공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콜 ‘햅틱미션’ OST 는 시즌 2가 방영되는 5월 중순 경 가수 SS501이 부른 또 다른 타이틀 곡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신입사원이 되기 위한 이들의 도전 과정은 온라인(www.hapticmission.com)과 케이블채널 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현중-김준, 한상혁 패션쇼 통해 꽃남 우정과시]



[VOD- 김현중, 셜록홈즈 패션으로 시선 한몸에]
[VOD- 백상예술대상 김현중 '다정한 지후선배']
[VOD- 펩시'넥스'모델 이민호, '넥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