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이재진, 찬스에 강한 남자 ‘강찬수’
‘리치맨’ 이재진, 찬스에 강한 남자 ‘강찬수’
  • 승인 2018.05.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MBN '리치맨' 방송 캡처

‘리치맨’ 강찬수의 긍정이 통했다.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에서 이재진은 신생 IT기업 넥스트인의 관리팀 직원이자 유찬(김준면 분)의 비서도 겸하고 있는 강찬수 역을 맡았다. 그는 안면인식 장애로 비서인 자신의 얼굴도 못 알아보는 유찬에게 굴하지 않고 자신의 얼굴을 각인시키기 위해 분투하는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다.

이번 주 방송에서 강찬수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유찬에게 '찬스에 강한 남자, 강찬수'라고 반복적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찬의 복장부터 스케줄, 사업자료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똑 부러지는 비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지속적인 학습 결과 찬수는 안면인식 장애가 있는 유찬에게 자신을 인지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후 유찬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찾는 사람으로 자리매김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재진은 회사 내에서 긍정의 아이콘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등장마다 ‘강찬수’를 기억나게 만드는 특유의 멘트와 밝은 웃음, 눈빛으로 긍정적 매력을 더하며 캐릭터를 만들어 나갔다.

한편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와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취준생이 펼치는 힐링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노효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