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티저 예고편 100만 뷰 돌파…원작 웹툰 작가 허5파6, 4컷 만화 공개
‘여중생A’ 티저 예고편 100만 뷰 돌파…원작 웹툰 작가 허5파6, 4컷 만화 공개
  • 승인 2018.05.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여중생A’가 티저 예고편 공개 후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네티즌들은 앞 다투어 원작 ‘여중생A’가 자신의 인생 웹툰 임을 인증하며 기대감을 내보이고 있다.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로 공감 100% 스토리에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까지 더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아낸 작품이다.

   
 

‘여중생A’의 개봉을 기념해 원작 웹툰 작가 허5파6의 4컷 만화가 깜짝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안녕 오랜만이야. 그동안 잘 지냈어?”라며 미래와 재희가 ‘여중생A’의 6월 개봉 소식을 직접 알려온 것. 집과 학교, 어느 곳에도 마음 붙이지 못하던 미래의 느리지만 단단한 성장기를 지켜보며 위로 받고, 또 응원을 보냈던 많은 원작 팬들은 완결 이후 볼 수 없었던 미래와 재희의 등장에 큰 반가움을 내비쳤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여중생A’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 그리고 따스한 위로까지 더해줄 영화로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