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할머니 만나러 속초행…“전역하고 바로 일해서 찾아 뵙지 못했다”
이승기, 할머니 만나러 속초행…“전역하고 바로 일해서 찾아 뵙지 못했다”
  • 승인 2018.05.0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승기 할머니/사진=SBS ‘집사부일체’

가수 이승기 할머니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가 할머니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윤은 "같이 탕에 들어가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남자들은 같이 목욕을 하면서도 우정을 다지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차인표는 "바다는 어떠냐. 우리 마누라가 살고 있는 캘리포니아에 바다가 있는데 일출이 너무 좋다"고 말해 제자들은 당황했다.

이어 이승기는 "할머니를 못 뵌 지 4년 됐다. 속초에 살고 계시는데, 전역 후 찾아뵈려고 했는데, 일을 하는 바람에..."라고 말했다.

이에 차인표는 "그럼 가자. 오늘 일찍 자고 새벽 4시에 출발하자"고 말했다. 이승기는 당황하며 "우리 할머니니까 나는 괜찮은데,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라고 조심스러워했다.

제작진 역시 당황하기는 마찬가지. 다음날 10시 옹알스 공연 리허설이 있었기 때문. 차인표는 "우리가 피곤한 건 잠깐이자만, 할머니 기억에 평생 남을 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속초행을 결정지었고, 이승기는 할머니에게 그 사실을 알렸다. 할머니는 기뻐하며 "아침 준비하고 있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