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환희·김준면 주연 ‘여중생A’, 6월 개봉 확정…‘인생 웹툰이 영화로’
김환희·김준면 주연 ‘여중생A’, 6월 개봉 확정…‘인생 웹툰이 영화로’
  • 승인 2018.05.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웹툰 ‘여중생A’ 원작 영화 ‘여중생A’가 6월 개봉 확정을 알리며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상 모든 A에게 응원을 전하는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가 6월 개봉을 확정했다.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친구 ‘백합’과 ‘태양’에게 받은 상처를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극복해 가는 이야기. 연재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이버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공감 100%의 스토리 안에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 ‘곡성’으로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최근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까지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김환희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김준면이 ‘미래’와 ‘재희’ 역을 맡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4등’ 유재상과 이종혁까지 합세해 탄탄한 조연진을 구성, 깨알 같은 감초 연기를 엿볼 수 있다.

   
 

학교와 집 어디서도 내 편 하나 없이 혼자였던 미래가 조금씩 세상에 손을 내밀려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예고편과 미래의 마음 속에 가득했던 감정들을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까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앞 다투어 인생 웹툰임을 인증하며 김환희, 김준면의 캐스팅에도 대한 만족을 드러내고 있다.

동명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 그리고 따스한 위로까지 더해줄 영화 ‘여중생A’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