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김준면·하연수, 심쿵 백허그 커플 포스터 공개…5월 9일 첫 방송
‘리치맨’ 김준면·하연수, 심쿵 백허그 커플 포스터 공개…5월 9일 첫 방송
  • 승인 2018.04.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맨’에서 달콤한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드라맥스, 종합편성채널 MBN 동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 l 극본 황조윤, 박정예)은 후지TV VOD 다운로드 최고 기록을 보유한 일본의 명품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 신선한 캐스팅과 탄탄한 제작진으로 더 스페셜하게 돌아올 한국판만의 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바라만 봐도 미소가 나오는 김준면(이유찬 역)과 하연수(김보라 역)이 비주얼 커플 탄생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두 사람의 커플 포스터는 화제성에 더욱 불을 붙이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안하무인 까칠 디지털남’ 김준면과 ‘무한긍정 아날로그녀’ 하연수의 초밀착 스킨십이 예비 시청자들을 심쿵시키고 있다. “하나부터 열까지 정반대인 그들의 티격태격 로맨스”라는 카피 역시 흥미진진함을 유발, 두 사람이 만들어낼 통통 튀는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또한 캐주얼한 복장에 태블릿 PC를 든 김준면은 ‘리치맨’ 속 시가총액 1조원 IT 기업 넥스트인 CEO 이유찬의 자유분방함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하연수는 극 중 이유찬에게도 지지 않는 긍정 취준생 김보라로 변신, 그에게 커피를 건네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런 그녀를 의식한 듯 살짝 고개를 돌린 김준면의 다정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이고 있다.

한편,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 분)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오는 5월 9일(수) 밤 11시 드라맥스와 함께 MBN에서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i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