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토니안, 산다라박·치타 “허당미 넘치고, 의외로 귀여워” (미미샵)
[영상] 토니안, 산다라박·치타 “허당미 넘치고, 의외로 귀여워” (미미샵)
  • 승인 2018.04.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토니안, 산다라박·치타 “허당미 넘치고, 의외로 귀여워” (미미샵)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토니안이 산다라박, 치타의 반전 매력을 털어놨다,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홀에서 JTBC4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미샵’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오관진 CP, 토니안, 산다라박, 신소율, 치타, 김진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토니안은 산다라박에 대해 “사실 방송을 통해 호흡을 맞춰 본 게 처음이다. 저는 산다라박 씨의 환상이 컸었다. 무대에 선 모습을 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상상했었는데, 저보다 심한 허당 캐릭터다. 정말 순하고 착하다. 산다라박 씨의 매력이 많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치타에 대해 “굉장히 귀여운 스타일이다. 강렬한 이미지가 강한데 가끔은 너무 귀엽다. 방송을 통해 이미지가 많이 바뀔 것 같다”며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움(美)을 나에게(ME) 선사하는 ‘미미샵’은 워너비 셀럽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주면서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미샵’에서는 23년차 동안 아이돌 ‘사장님’ 토니안과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 진행 경험에도 불구하고 의외의 ‘똥손(?)’인 산다라박, 풍부한 뷰티 지식과 꿀팁으로 중무장한 신소율, 심상치 않은 메이크업 실력으로 단번에 다크호스로 떠오른 치타, 당찬 막내 김진경까지 개성 강한 멤버들의 좌충우돌 메이크업 성장기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셀럽이 고객의 요구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미미샵’은 오늘 저녁 8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