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러블리즈, 오늘(23일) ‘치유’ 발매… 힐링 요정으로 귀환!
‘컴백’ 러블리즈, 오늘(23일) ‘치유’ 발매… 힐링 요정으로 귀환!
  • 승인 2018.04.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오늘(23일) 컴백한다.

러블리즈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3집 ‘Fall in Lovelyz’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롭게 공개되는 이번 미니 4집은 ‘치유(治癒)’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순수하고 맑은 러블리즈의 총천연색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곡들로 이뤄져, 삶에 지친 많은 이들의 상처 난 마음을 깨끗하게 치유해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국내 대표 인기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작업한 곡으로, ‘아츄(Ah-Choo)’, ‘그대에게’, ‘지금, 우리’ 등의 곡에서 접할 수 있었던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코 끝에선 화~ / 입 안에선 후~’가 반복되는 후렴구 가사는 마치 마법의 주문처럼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다.

러블리즈는 지난 22일 오후 진행한 컴백 카운트다운 V LIVE 방송을 통해 “멜로디 자체가 청량해서 마음에 들고, 후렴구가 계속 귀에 맴돌 만큼 중독성 강하다. 많은 분들이 ‘그날의 너’를 통해 청량한 기운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타이틀곡 ‘그날의 너’를 직접 소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 외에도 러블리즈의 성숙한 감성을 담아낸 인트로곡 ‘치유(治癒)’, 사랑에 빠진 미묘한 감정을 청량감 있게 표현한 ‘미묘미묘해’, 어른으로 성장한 느낌을 섹시한 스타일로 그린 ‘Temptation’,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의 ‘수채화’, 반짝반짝 빛나는 고백송 ‘SHINING★STAR’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미니 4집 ‘치유(治癒)’는 러블리즈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장 잘 담아낸 앨범”이라며 “팬들에게 더욱 좋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멤버들이 공들여 최선을 다해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 수록 음원들은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새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아 기자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