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김준면·하연수, 안하무인 천재와 무한긍정 취준생의 ‘앙숙케미’ 예고
‘리치맨’ 김준면·하연수, 안하무인 천재와 무한긍정 취준생의 ‘앙숙케미’ 예고
  • 승인 2018.04.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맨’에서 김준면과 하연수의 강렬한 첫 만남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드라맥스, 종합편성채널 MBN 동시 방송을 앞둔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 l 극본 황조윤, 박정예)에서 김준면(이유찬 역), 하연수(김보라 역)의 첫 만남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치맨’은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앞서 공개된 스틸과 티저 영상에서 엿보인 눈호강 비주얼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 중 CEO 유찬과 취준생 보라로 변신한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첫 만남이 담겼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유찬과 그에게 지지 않으려는 듯 결연한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대면하고 있는 보라가 포착된 것. 

시가 총액 1조원 유니콘 기업 넥스트인을 이끄는 CEO인 그가 평범한 취준생 보라와 팽팽한 대립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은 결코 순탄치 않은 인연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또한 만나자마자 갈등에 빠진 두 남녀에게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는지 흥미진진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리치맨’ 제작진은 “드라마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면이었는데 김준면과 하연수가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왔다”며 “두 사람 모두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유찬과 보라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을 제대로 표현해줬다. 티격태격하는 모습 속에서 보는 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색다른 케미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 분)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기대되는 비주얼 남녀 김준면과 하연수의 역사적인 첫 만남은 5월 9일(수) 밤 11시 드라맥스와 함께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리치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i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