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1차 업데이트 공개…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1차 업데이트 공개…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 승인 2018.04.1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11차 업데이트 내역을 공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측은 17일 “정식서비스(1.0 버전) 11차 업데이트 내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1차 업데이트에는 신규 스킨, 상자 시스템, UI/UX, 버그 수정이 포함된다.

신규 스킨인 프라이팬 스킨 TargetPractice는 5,000BP로 확정적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상자 구매 제한 초기화 시점이 매주 목요일 오전 9시로 변경되며, 이번 주부터 적용된다. 지난 주까지 확정 구매할 수 있었던 Raider가 weekly random crate로 이동됐다. 각 상자(Survivor/Wanderer/Biker/Militia/Raider)는 20%의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수송기의 비행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표시를 맵에 추가했다. 대기실에 있을 때와 수송기 최종 강제 낙하 지점에 도착할 때까지 해당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1인칭 시점과 ADS 시점에서 피격 당할 시 피 이펙트가 과도하게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했다. 타 플레이어 피격 시 간헐적으로 피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엎드려서 무기 스위칭 시,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인 문제를 수정했다. 블루존 경계 근처에서 연막탄 연기 안으로 들어갈 경우 캐릭터의 실루엣이 밖에서 계속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다.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배그 점검 이후 적용된다. 배그 점검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