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조이, ‘설렘 가득’ 수채화 같은 벚꽃키스 포착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조이, ‘설렘 가득’ 수채화 같은 벚꽃키스 포착
  • 승인 2018.04.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조이)이 우도환에게 기습 키스를 선물한다. 흩날리는 벚꽃 아래 우도환-박수영의 입맞춤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연출 강인, 이동현 l 극본 김보연)의 23-24회 방송을 앞둔 17일, 우도환(권시현 분)-박수영(박수영 분)의 로맨틱한 입맞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도환과 박수영은 흐드러진 벚꽃을 배경으로 마주보고 서있다. 우도환-박수영의 해사한 비주얼과 황홀한 벚꽃이 어우러져 한 폭 수채화처럼 보일 정도. 더욱이 서로를 응시하는 우도환-박수영의 눈빛에서는 애틋한 사랑이 묻어나 스틸 만으로도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어 우도환과 박수영은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수영은 우도환에게 먼저 다가가 살며시 입술을 포개고 있는데 우도환은 예상치 못한 박수영의 입맞춤에 놀란 듯한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더욱이 두 사람을 에워싸듯 나부끼는 연분홍빛 꽃잎들과 따사로운 봄볕이 스무 살 연인의 풋풋한 입맞춤을 한층 로맨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한편 극중 시현과 태희는 두 사람 앞에 놓여있는 안타까운 시련들을 사랑으로 극복해가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21-22회에서 시현이 태희에게 뺑소니 사고의 전말을 고백하고, 태희는 혼자서 힘들어했을 시현을 되려 위로하며 재결합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시현은 태희에게 차마 ‘유혹게임’에 대해서는 고백하지 못한 상황. 더욱이 부모들의 인연까지 얽혀있는 시현-태희인 만큼, 풍전등화처럼 위태로운 ‘션태커플’의 앞날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수직상승하고 있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17일) 밤 10시에 23-24회가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 본팩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