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 4살 연하 홈쇼핑 MD…결혼식 춤추는 모습보니? '꿀 뚝뚝'
한고은 남편, 4살 연하 홈쇼핑 MD…결혼식 춤추는 모습보니? '꿀 뚝뚝'
  • 승인 2018.04.1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고은 남편/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한고은 남편이 화제인 가운데 결혼식 날 두 사람이 다정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과 한고은 남편의 결혼 당시 춤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한고은은 4살 연하 홈쇼핑 MD와 3년 전 결혼식을 올렸다.

한고은은 이날 방송에서 영화같은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털어놨다. 

한고은은 "아는 언니의 소개로 남편을 알게됐다. 그런데 남편이 만나기도 전에 자신의 일상을 매일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어보내더라. 그 모습에 마음이 열렸고, 만나자 마자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남편과 만난지 101일째 되는 날 결혼했다. 사랑하는데 시간을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며 "어느날 남편과 늦게까지 술을 마셨고, 남편이 우리집에서 술에 취해 뻗었다. 다음날 남편을 깨우는데 '우리 결혼할래?'라고 쿨하게 말하더라. 그래서 오케이했다"고 말했다.

이후 한고은은 결혼식 모습을 공개하며 "미국에서는 피로연 때 부부가 춤을 춘다. 그걸 꼭 해보고 싶더라. 춤을 진짜 못추는데, 3일 동안 강습을 받고 했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춤을 잘 추지 않냐'는 물음에 "춤 정말 못춘다"고 딱 잘라 말했다.

한고은은 "좋아하는 영화인 '더티댄싱' 노래에 맞춰 신랑과 춤을 췄는데 나중에 그 모습을 찍은 영상을 보니 못 봐주겠더라"고 말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한고은과 한고은의 4살 연하 MD 남편이 함께 춤추는 영상이 공개 돼 시선을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