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나의 운세는[오늘의 운세]4월 17일(음력 3월 2일)쥐띠부터 돼지까지 생년월일 띠별 오늘의 운세
화요일 나의 운세는[오늘의 운세]4월 17일(음력 3월 2일)쥐띠부터 돼지까지 생년월일 띠별 오늘의 운세
  • 승인 2018.04.17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4월 17일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입니다.

   
▲ 오늘의 운세 띠별 생년월일 / 사진 = 사주닷컴

오늘의 운세 - 쥐띠

1984년생 : 포기하는 것이 답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상대를 잘못 선정 하였으므로 그 대가를 충분히 지불해야 합니다.

1972년생 :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60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48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1936년생 :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 소띠

1985년생 : 정신이 맑고 가볍습니다. 이런 날은 산책을 하면서 기분 전환을 하기에 아주 유리한 날입니다. 여행에도 좋습니다.

1973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61년생 : 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1949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37년생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1986년생 : 사소한 일로 시작하여 애정에 금이 가는 일들이 생겨납니다. 내일이면 분명 후회할 일들이 나를 예민하게 하는군요! 만남, 약속 등은 다음 기회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1974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2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50년생 :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1938년생 : 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 토끼띠

1987년생 : 여행을 위해서 주저 없이 진행해도 좋습니다. 남쪽은 좋으나 서쪽은 문제가 많습니다. 가벼운 배낭여행에 길합니다.

1975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3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51년생 :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1939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 용띠

1988년생 : 직장인일 경우 오늘 될 수 있는 대로 계획과 관련된 일들에 대해서는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6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4년생 :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52년생 : 편안한 노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 됩니다. 무난히 오늘을 보냅니다.

1940년생 :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오늘의 운세 - 뱀띠

1989년생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의 안정입니다. 따스한 목욕물속에서 휴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1977년생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65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53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41년생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입니다.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오늘의 운세 - 말띠

1990년생 : 나는 너를 찜!~했어. 그동안 바라만 봤던.. 그야말로 가슴속에서 찡~!! 찜~!! 할 수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께서도 무심치 않으셨어! 오늘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1978년생 :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됩니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옵니다.

1966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54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1942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오늘의 운세 - 양띠

1991년생 :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애인이 아무리 짜증을 내고 힘들게 해도 문제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오늘 당신의 건강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1979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67년생 :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1955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43년생 :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1992년생 : 모든 일을 소극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는 것 보다는 듣는 입장을 취하도록!

1980년생 :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68년생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56년생 :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1944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운세 - 닭띠

1993년생 :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 그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영화 관람권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981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69년생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57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1945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의 운세 - 개띠

1994년생 :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도모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계획을 한다 하더라도 시간 낭비일 뿐! 별다른 성과가 없이 힘만 소모될 뿐입니다.

1982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0년생 :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1958년생 :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46년생 :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 돼지띠

1995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83년생 : 파는 것에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니 오늘 해가 다 가기 전에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71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59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47년생 : 건강에 유의 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자료 = 사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