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중 가족살해 혐의 한국인 남성, 구치소서 자살…SNS 사진보니? "내 가족"
홍콩여행 중 가족살해 혐의 한국인 남성, 구치소서 자살…SNS 사진보니? "내 가족"
  • 승인 2018.04.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콩여행 중 가족살해 혐의 한국인 남성/사진=HK 01 홈페이지 캡처

홍콩여행 중 가족살해 혐의를 받고 있던 한국인 남성이 홍콩 현지 구치소에서 자살한 가운데 자신의 SNS 등에 가족 사진 등을 게재했던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16일 홍콩 라이치콕 구치소에 수감돼 있던 K씨는 이날 오전 7시께 구치소 내 독방에서 침대 시트로 목을 맨 채로 발견됐다.

지난 1월 그는 홍콩에서 아내와 6살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 남성은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가족 사랑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연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문으로 "내가 매일 에너지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가족"이라는 말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수영장에 있는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K씨는 외국 유명 브랜드 초콜릿을 한국에 수입하는 데 종사하고 있고, 기업의 최고경영자(CEO)라고 자신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당시 K씨는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해 "사업에 실패해 막다른 지경에 몰렸다"며 가족을 살해하고 자살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홍콩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을 때 그의 아내와 아들은 이미 흉기에 찔려 숨진 상태였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HK 01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