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 사전 티저 영상 공개…현실 남친 같은 달달함
유선호,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 사전 티저 영상 공개…현실 남친 같은 달달함
  • 승인 2018.04.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유선호가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사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유선호는 자신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1st mini album "봄, 선호" Pre Teaser : 봄바람 #1'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 속 유선호는 봄 햇살을 맞으며 잠을 자다 일어난다. 이어 아이컨택하며 "밥 먹었어?", "배고프지않아?"라며 보는 이로 하여금 현실 남자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느낌을 받게 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유선호는 지난 3일 봄 감성을 가득 담은 소년美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사전 티저 영상을 통해 그의 데뷔 솔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선호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7위에 오른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최근 웹 예능 '포토피플2'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솔로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유선호의 솔로데뷔 앨범 '봄, 선호'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