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효정-비니-아린 ‘귀요미 요정들 스타트!’ [영상]
[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효정-비니-아린 ‘귀요미 요정들 스타트!’ [영상]
  • 승인 2018.04.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효정-비니-아린 ‘귀요미 요정들 스타트!’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가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표했다.

3일 오전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신세계 메사홀에서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팀명은 오마이걸의 반이 참여하지만 하나가 된다는 의미와 오마이걸 만의 새로운 매력에 다시 한번 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오마이걸 반하나라는 팀명은 고정이지만, 팝업 앨범의 콘셉트에 따라 주축으로 참여하는 멤버는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

비니는 “팝업 앨범이라고 하면 생소 할 텐데 팝업스토어를 생각하시면 된다. 팝업이 ‘깜짝 튀어 나오다’라는 느낌이다. 오마이걸이 색다른 콘셉트로 깜짝 튀어나온 앨범이라 정말 전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앨범이다”고 밝혔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바나나 원숭이’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친튠 사운드로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종독성 있는 멜로디와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음악 방송 무대는 오늘(3일) 저녁 SBS MTV ‘더 쇼’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