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더보이즈 주연 “동방신기 조언에 감동 받았다” 그 한마디는?
[영상] 더보이즈 주연 “동방신기 조언에 감동 받았다” 그 한마디는?
  • 승인 2018.04.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더보이즈 주연 “동방신기 조언에 감동 받았다” 그 한마디는?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더보이즈 주연이 동방신기 향해 감사함을 드러냈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더 보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 쇼케이스 열린 가운데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주연은 “대기실에서 우연히 동방신기 선배님을 만났다. 저희를 처음 만났는데 먼저 다가와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셔서 감동적이었다”라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어린 시절 때 존경하던 선배님을 만나고 데뷔한 게 실감이 나서 대기실에 돌아와서 감격스러워 눈물을 흘렀다. 동방신기 선배님이 ‘늘 주변사람들에게 잘해라. 자기가 먼저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해주셔서 감동받았다”라고 덧붙였다.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는 더보이즈의 ‘시작’을 담아낸 신보로 히트 작곡가 겸 뮤지션 프라이머리와 1of1, 여기에 다니엘 킴(Daniel Kim), 코드나인 (Code 9) 등 최강 작곡가 군단이 참여해 열 두 소년들의 성장과 다채로움을 완성했다.

타이틀 곡 ‘기디 업(Giddy Up)’은 ‘이랴!’라는 사전적 의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힘차게 달려보자’는 열정 충만한 가사와 대중적이고 세련된 멜로디, 다채로운 ‘킬링 파트’들이 짜릿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