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 9단의 만물상’ 주름지우개팩, 단돈 1000원으로 주름을 없앨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 만드는 방법은?…목주름+팔자주름 변화 눈에 확연히 보여
‘살림 9단의 만물상’ 주름지우개팩, 단돈 1000원으로 주름을 없앨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 만드는 방법은?…목주름+팔자주름 변화 눈에 확연히 보여
  • 승인 2018.03.3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름지우개팩' /사진=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캡처

‘살림 9단의 만물상’ 동안의 기준인 주름을 간단한 방법으로 지울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다는 주름이 눈에 보일 정도로 사라져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봄철 환절기에 꼭!필요한 살림 비법 - 단 돈 천 원으로 만드는 <주름 지우개 팩>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전문가 우현증씨가 출연해 절대 동안의 지름길 '주름지우개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주름지우개팩'의 효과를 증명하기 위해 지우개 팩으로 꾸준히 관리해온 한 주부가 출연했다. 65년생 뱀띠 54세인 주부는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에 주름도 거의 보이지 않아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주름지우개팩'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살림 군단 장영란이 나섰다. 30분 간 주름 지우개 팩을 사용 후 떼어낸 장영란의 목주름 변화는 놀라웠다. 눈에 확 띄게 사라진 주름에 살림 군단들은 환호했다.

이어 살림 군단 중 한명이 팔자 주름 부위에 '주름지우개팩'을 사용한 결과 실제 근육이 살짝 올라가고 피부 결 주름진 곳이 채워지면서 주름졌던 곳이 통통하게 골라졌다. 실로 놀라운 결과였다.

30분 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에 살림 군단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문가는 "한 번에 그치지 말고 꾸준히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 주름지우개팩 만드는 법

- 준비재료 : 살색 테이프, 화장솜, 수분 크림, 페이스 오일

1. 살색 반창고를 주름 길이에 맞게 잘라준다.

2. 화장솜을 반창고 넓이의 반절 크기로 잘라서 준비한다.

3. 수준 크림을 화장솜에 충분히 발라주고 그 위에 페이스 오일을 바른다.

4. 주름이 있는 부위에 붙인 후 30분 후에 떼어내면 끝.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은 동안 얼굴로 거듭나기 위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