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전문가 3인이 예측하는 2018년 부동산 시장…역대 부동산 정책 분석
‘곽승준의 쿨까당’ 전문가 3인이 예측하는 2018년 부동산 시장…역대 부동산 정책 분석
  • 승인 2018.03.2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승준의 쿨까당’에는 부동산 전문가 3인이 출연해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오늘(28일, 수) 저녁 7시 10분 케이블채널 tvN 교양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알아보는 ‘부동산 전쟁 말말말’ 코너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그 과정에서 80년대 청약 열풍부터 부동산실명제 등 다양한 사례들이 심도 있게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출연진들은 우리나라 아파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처음 지어졌을 때 기피의 대상이었던 아파트가 인기를 끌게 된 계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와 싼 아파트는 어디인지 등 아파트의 이모저모를 살펴보며 궁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부동산 전문가 3인은 2018년 부동산 시장에 대한 예측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부동산 시장 전망은 오늘(28일, 수)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하는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의 뜨거운 이슈를 전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tvN ‘곽승준의 쿨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