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X김재영X이정민 '뇌맘로', 신선+공감+설렘 모두 잡았다
공명X김재영X이정민 '뇌맘로', 신선+공감+설렘 모두 잡았다
  • 승인 2018.03.2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뇌 맘대로 로맨스'(이하 뇌맘로)가 4화만을 앞두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신선하면서도 공감을 안기는 내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매주 화, 수, 목 네이버TV를 통해 다시 한 번 '뇌맘로'가 공개되고 있다.

날아온 공에 머리를 맞고 쓰러진 주인공 미오(이정민),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앞에 좌뇌 L(공명)과 우뇌 R(김재영)이 등장했다. 이때부터 미오 그리고 두 뇌의 스펙터클한 일상이 시작됐다.

결정 장애가 있는 미오를 위해 상반된 매력을 가진 좌뇌 L과 우뇌 R은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다. 데이트를 앞둔 미오를 위해 옷을 골라주는 건 기본, 예민한 날의 미오를 위로하거나 함께 운동을 하며 옆에서 꼭 필요한 두 뇌로 활약하고 있다. 

갑자기 미오의 머릿속에서 튀어나온 좌뇌 L과 우뇌 R, 그리고 멋진 남자들로 표현된 두 뇌가 드라마 사상 최고로 매혹적인 '뇌섹남' 탄생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현실적이며 이성적이고 수학적, 논리적인 좌뇌 L과 예술적, 감정적, 공간적, 창조적인 우뇌 R의 반전 매력은 보는 즐거움도 배가 시키고 있다.

특히 하이힐이냐, 운동화냐, 치마냐, 바지냐 등 결정 장애가 있는 미오의 모습은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하며, 두 뇌의 도움을 받는 모습은 대리만족을 안긴다. 영화관에서부터 인연이 시작된 썸남 태우(홍경)와의 이야기는 설렘까지 선사하고 있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뇌맘로'에선 편의점 강도를 만난 미오와 두 뇌의 다이내믹한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SUN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