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3월 말까지 '해외주식 아카데미' 진행
삼성증권, 3월 말까지 '해외주식 아카데미' 진행
  • 승인 2018.03.1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식 투자 방법·전략 소개 '해외주식 아카데미'
   
 

[뉴스인사이드 홍세기 기자]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이 크지만 정보가 부족해 손을 놓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손쉽게 해외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삼성증권이 투자 방법과 전략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해외주식 환전 및 매매방법부터 주요 글로벌 시장의 시황, 투자 유망 종목 등 해외주식 관련 정보를 총망라해, 삼성증권 해외주식팀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70분에 걸쳐 강의를 진행한다.

삼성증권‘해외주식 아카데미’는 8일 테헤란로 삼성증권 스마트사업부 세미나실, 15일 남부순환로 삼성증권 강남금융센터, 29일 서초대로 삼성증권 삼성타운금융센터 개최되며. 참여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팝(POP) HTS’,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또 ‘해외주식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 중 삼성증권 모바일 앱(mPOP)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이용신청’을 등록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1월부터 진행 중인‘Buy Global' 캠페인과 함께 글로벌자산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해외주식 투자 관련 문의가 늘고 있어,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