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소유 “연애 눈치 빠른 편… 참가자 썸 기류 느껴져” (하트시그널2)
[영상] 소유 “연애 눈치 빠른 편… 참가자 썸 기류 느껴져” (하트시그널2)
  • 승인 2018.03.1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소유 “연애 눈치 빠른 편… 참가자 썸 기류 느껴져” (하트시그널2)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소유가 ‘하트 시그널2’에 새롭게 합류한다.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채널A ‘하트시그널 2’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이진민PD,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 양재웅, 소유, 원(정제원)이 참석했다.

이날 소유는 “처음에는 예측자가 아닌 참가자로 섭외 된 줄 알았다. 녹화해보니 빨려드는 것 같다. 실제 촬영에 함께 하니 예측자분들이 정말 섬세하고 신경 많이 쓴다. 녹화 시간이 굉장히 길다. 하지만 재밌고 긴장감 넘친다”라며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첫 녹화에 참여한 것에 대해 그는 “연애 눈치 빠른 편이다. 썸 타는 사람들의 시그널을 살펴보면 무언의 눈짓인 것 같다. 웃는 모습을 포착하거나 은근슬쩍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썸의 기류를 눈치를 채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생각했던 시나리오대로 안 되면 화가 나기도 한다. ‘하트시그널’을 하면서 연애 기술을 배우는 것 같다. 나중에 남자가 생기면 한 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배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가수 윤종신∙이상민, 작사가 김이나를 비롯한 연예인 패널들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2’는 오는 16일 밤 11시 11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