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지친 엄마들이여 다시 오라" 정경미X김경아X조승희, '투맘쇼 시즌2' 론칭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여 다시 오라" 정경미X김경아X조승희, '투맘쇼 시즌2' 론칭
  • 승인 2018.03.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공연 '투맘쇼'가 시즌2로 돌아왔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5일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조승희가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10일 동안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총 9회에 걸쳐 '투맘쇼 시즌2'를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준이맘' 정경미, '선율·지율맘' 김경아, 미혼 조승희가 '엄마'들을 위해 만든 공연이다. 엄마들끼리 아이들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낸 뒤 낮에 만나 즐겁게 놀아보자는 의미에서 오전 11시에 공연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킹맘·독박육아·친정엄마 등을 소재로 엄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 '투맘쇼'는 2016년 제1회 홍대코미디위크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그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가했고, 연이은 앙코르 요청에 정기공연으로 이어졌다. 정기공연은 전회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입소문을 타며 전국 10개 도시에서 100회 이상 공연했다.

정경미는 "엄마들의 끈끈한 전우애 덕분에 3년째 '투맘쇼'를 이어오게 됐다"며 "한 번 오셨던 관객들이 계속해서 오시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투맘쇼 시즌2'는 그동안 계속해서 오셨던 관객들에게 새로운 공연을 보여 드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일요일은 공연이 없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윤소그룹은 개그맨 윤형빈이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 하고 있다. 윤형빈은 윤소그룹 창립 후 SBS, MBC 개그 부활쇼 '극락기획단', 일본 만자이 개그팀 '슈퍼마라도나', 세계적인 넌버벌 개그 퍼포먼스 팀 '옹알스'와 함께 공연을 기획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 윤소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