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열애설, 최근 박나래에게 건넨 의미심장 발언은? "다른 남자 만나도 괜찮아"
기안84 열애설, 최근 박나래에게 건넨 의미심장 발언은? "다른 남자 만나도 괜찮아"
  • 승인 2018.03.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안84 박나래 열애설/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기안84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최근 기안84가 박나래에게 건넨 의미심장한 발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4일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속 숨은 문구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MBC '나혼자산다'측은 기안84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에 최근 기안84가 박나래에게 건넨 의미심장한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녹화에 참여한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녹화는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이후 진행돼 두 사람의 교제 과정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당시 이시언은 두 사람의 키스 여부 등을 물으며 유독 독한 질문 폭탄 세례를 했다.

하지만 전현무,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한 다음 날 이시언 역시 동료 배우인 서지승과 열애설에 휩싸였고 이를 인정했다. 

기안84는 이시언에게 서지승과 연애에 대해 질문을 계속하며 그를 당황시켰다.

 

이에 관심은 자연스럽게 공식 썸남썸녀인 박나래와 기안84의 관계에 쏠렸다.

한혜진은 박나래에게 "다음 주는 너라는 소문이 있어"라는 말을 건네며 눈길을 모았다. 

 

기안84는 박나래를 지긋이 바라보며 "나래야, 네가 다른 남자를 만나도 난 괜찮아"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웹툰 '복학왕'에 "1일인거야"라는 문구가 담겨 있었고, 일부 네티즌들은 내용과 전혀 상관없는 해당 문구에 기안84의 열애설을 의심했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