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최종훈 “까만 피부 가진 설현 초대하고 싶다” 왜? (더뷰티 시즌2)
[영상] 최종훈 “까만 피부 가진 설현 초대하고 싶다” 왜? (더뷰티 시즌2)
  • 승인 2018.03.1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최종훈 “까만 피부 가진 설현 초대하고 싶다” 왜? (더뷰티 시즌2)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FT 아일랜드 최종훈이 AOA 설현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KBS 월드 ‘더뷰티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개그맨 윤형빈의 사회로 MC를 맡은 배우 한은정, 개그우먼 장도연, FT 아일랜드 최종훈,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참석했다.

이날 최종훈은 “MC들 중에서 유일하게 20대 대표다. 요즘 20대 남성들이 뷰티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걸로 들었다.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고 싶다. 남성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감을 얻었으면 한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 질문에 그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이정현 씨와 같은 소속사인 AOA 설현 씨를 초대하고 싶다. 설현 씨가 까무잡잡한 피부를 지니고 있는 데 미백 관리를 통해 밝아지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번 ‘더뷰티 시즌2’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뷰티 멘토로 나서 매주 하나의 주제를 정해 다양한 뷰티 핫템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응용 가능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뷰토리얼’.

매주 핫한 국내 아이돌이 등장해 리얼한 민낯부터 뷰티라이프, 평소 팬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해 줄 ‘뷰티돌 다이어리’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뷰티 시즌2’는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 KBS월드를 통해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