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화이트데이부터 블랙데이까지 ‘커플 저격 프로젝트’ 이벤트…할인 쿠폰·무비패스카드 등
CGV, 화이트데이부터 블랙데이까지 ‘커플 저격 프로젝트’ 이벤트…할인 쿠폰·무비패스카드 등
  • 승인 2018.03.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블랙데이’까지 솔로 탈출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는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은 ‘디데이(D-day)’인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CGV 커플로 신규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콘셉트로 이루어진다.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자장면을 먹으며 서로 위로하는 이색 기념일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커플로 등록하는 모든 CGV 회원에게는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 주중 씨네드쉐프 영화 50% 할인 쿠폰(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을 선물한다. 3월 24일(D-21)까지 커플로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커플 콤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서 4월 3일(D-11)까지 커플 매칭에 성공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18 커플런’ 마라톤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4월 14일(D-day)까지 커플 등록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KFC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동의하기를 선택하면 커플로 등록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직영 CGV 극장 매표소에서는 3월 14일부터 ‘커플 무비패스카드’ 3만매를 한정 판매한다. ‘커플 무비패스카드’를 구입하면 CGV가 선정한 3, 4월 최신 개봉작 최대 6편을 3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커플 무비패스카드’로 예매 가능한 영화는 ‘퍼시픽 림: 업라이징’부터 ‘허리케인 하이스트’, ‘로건 럭키’, ‘치즈인더트랩’,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소공녀’, ‘레디 플레이어 원’, ‘바람 바람 바람’, ‘레이디 버드’, ‘나를 기억해’, ‘덴 오브 시브스’, ‘램페이지’, ‘몬태나’까지 총 13개 작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외에도 CGV 매점에서는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아기자기한 커플 아이템이 돋보이는 ‘커플 콤보’를 선보인다. ‘커플 콤보’는 팝콘 픽이 꽂힌 팝콘(대)과 커플 전용 빨대로 꾸며진 새콤달콤한 에이드 음료 2잔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팝콘 픽 뒷면에는 특별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숨겨져 있다. 당첨 경품으로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ABC마트 20만원 상품권(20명), 뚜레쥬르 3만원 상품권(100명), CGV 콤보 무료 이용권(1,000명)을 준비했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지난 1월 말 ‘커플 저격 프로젝트’를 처음 선보인 후 현재까지 무려 50만명 이상의 많은 CGV 회원들이 커플로 매칭되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다”며 “다가오는 따스한 봄, 그리고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더 많은 CGV 회원들이 연인과 함께 CGV 극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