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 부모님 뻐근한 몸 '안마의자로 푸세요'
'어버이날' , 부모님 뻐근한 몸 '안마의자로 푸세요'
  • 승인 2009.04.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어버이날'을 맞아 안마의자 전문쇼핑몰 ‘안마플라자( http://www.anmaplaza.com )’가 제품선택에서 구매까지 최적의 상품을 최저가격으로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국내최대규모의 안마플라자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면 국내 최대 규모답게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안마의자와 같은 건강보조기구는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로 빼놓을 수 없는 어버이날 인기선물. 안마의자는 관절염이나 신경통으로 뻐근한 허벅지ㆍ팔ㆍ종아리 통증 완화 효과를 볼 수 있고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 촉진도 할 수 있어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수많은 안마의자들 사이에서 부모님께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늘 어렵고 힘들다. 막상 선택을 하려고 하면 어떤 제품이 좋을지 막연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부모님 건강선물을 똑똑하게 고르는 요령이 필요한 시점이다.

최상의 상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안마의자를 구입하기 전에 다양한 모델을 체험, 비교 등을 통해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각각의 브랜드마다 특징이 있고 부모님의 체격조건, 마사지성향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의한 후 구입해야 한다.

국내 최대 규모 안마의자 전시장 ‘안마플라자’ 김주형 대표는 “효능이 비슷한 수많은 제품을 한꺼번에 비교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부모님께 필요한 정확한 상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제품별 장단점을 파악해야 하는데 안마플라자를 방문하면 부모님께 맞는 최적의 상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다."고 말한다.

한편, 안마의자전문몰 안마플라자는 일본 후지의료기 SKS-1650안마의자를 전시품 특가 판매한다. 전시품은 매장에 전시됐던 제품으로 성능은 새 것과 다름없으므로 고가의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합리적인 방법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김주형 대표는 “대체로 고가의 일본 안마의자 전시제품은 본사에서 소유하고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다. 전시품은 본사에서 엄선된 성능검사 및 외관검사를 마친 후 출고한다.”며 “새제품과 동일한 사후관리 및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배송도 본사에서 직접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싸이보그 그녀' 아야세 하루카 "감독님이 김연아 선수를 몰라 내가 직접 알려줬다"]

[VOD] 곽재용 감독 "'싸이보그 그녀'는 내 환상에서 시작된 영화"]

[VOD] 박진희, "환경문제,작은것부터 실천해요!"]

[VOD] '김씨 표류기' 정려원 "혼자라서 외롭더라구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