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신곡 ‘맘마미아’, 하이틴 뮤지컬 콘셉트…‘역대급 발랄美’ 기대
SF9 신곡 ‘맘마미아’, 하이틴 뮤지컬 콘셉트…‘역대급 발랄美’ 기대
  • 승인 2018.02.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신예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자유분방한 하이틴으로 변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맘마미아(MAMMA MIA)!’의 재킷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뮤지컬 영화 콘셉트에 맞게 극장 분위기를 풍기는 티저사이트에는 출연진을 뜻하는 ‘캐스트(Cast)’라는 제목으로 재킷 사진이 공개되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푸른 운동장을 배경으로 한 재킷 사진에서 SF9은 컬러풀한 스트리트 스타일로 무장한 채 자유분방한 포즈로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개인컷에서는 각자 사랑스럽거나 반항기 어린 눈빛으로 하이틴 뮤지컬 영화의 다양한 캐릭터를 연상케 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F9의 신곡 ‘맘마미아’는 신나는 레트로 댄스곡으로,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곡 ‘팡파레’를 비롯해 ‘부르릉’ ‘쉽다’ ‘오솔레미오’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 온 SF9은 ‘맘마미아’를 통해 이제까지 보여준 퍼포먼스 중 가장 발랄하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SF9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맘마미아!’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