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특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테마별 다시보기 편성
‘2018 설특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테마별 다시보기 편성
  • 승인 2018.02.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에브리원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MBC에브리원이 2018년 설 연휴를 맞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테마별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15일(목)부터 2월 17일(토)까지 3일간 오후 9시 MBC에브리원에서는 그동안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테마별로 다시 만날 수 있다. 

먼저 2월 15일(목) 오후 9시에는 ‘이색여행’ 테마로 꾸며져 이탈리아, 멕시코, 러시아, 인도, 독일, 핀란드, 프랑스, 영국, 총 8개 국가의 친구들이 보여준 여행 중 신선한 여행지, 이채로운 문화 탐방 등을 담아냈다. 임진각, 서대문형무소를 방문했던 독일 친구들의 한국 역사 투어는 물론 인도친구들의 한국 캠핑 체험까지 신선한 한국 여행기를 다시 볼 수 있다.

2월 16일(금) 오후 9시에는 외국인 친구들의 맛깔 나는 한국 음식 ‘먹방’만을 모은 ‘먹방’ 테마도 준비되어 있다. ‘먹방’ 테마 편에서는 한국 음식 먹방 종결자로 불리는 핀란드 편 친구들의 김치, 막걸리, 킹크랩 등 알찬 먹방 투어를 다시 만날 수 있다. 또한 멕시코 친구들이 보여준 삼겹살 먹방, 영국 친구들의 치킨 먹방 등 다양한 먹방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시킬 예정이다.

2월 17일(토) 오후 9시에는 8개국 외국인 호스트 친구들이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에 참여했던 ‘친구Day’편이 찾아간다. ‘친구Day’ 특집을 통해 한국에 오랜 시간 거주한 8개국 외국인 친구들이 바라보는 한국의 맛과 멋을 엿 볼 수 있다.

시청자들의 연휴 저녁 웃음을 책임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테마별 특집은 2월 15일(목)부터 2월 17일(일) 3일간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