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카리스마 넘치는 스포티룩부터 캐주얼까지…라이프스타일룩 완성 [화보]
박보검, 카리스마 넘치는 스포티룩부터 캐주얼까지…라이프스타일룩 완성 [화보]
  • 승인 2018.02.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배우 박보검이 아웃도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유쾌한 웃음과 함께 완벽한 잘생김으로 트렌디한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뽐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전속모델 박보검의 2018년 SS시즌 화보 현장 사진을 공개한 것.

촬영현장 사진 속 박보검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봄 아웃도어 재킷과 슬림핏 팬츠를 입고 에너제틱한 박보검만의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감각적인 프린팅이 특징인 상의 티셔츠, 바람막이와 스포티한 팬츠, 워킹화를 매치해 우월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멋스런 아웃도어핏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활용도 높은 베이직 후드티에 캐주얼 데님을 스타일링해 천진난만한 미소로 젊고 유쾌한 박보검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특히 완벽한 기럭지와 넓은 어깨와 부드러운 분위기가 연출돼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박보검은 보드, 농구공 등 아웃도어 소품들을 적극 활용해 연출하며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짓는 등 주도적으로 촬영 분위기를 이끌고 아이더의 젊고 캐주얼한 스트릿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올 상반기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