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4차 업데이트 패치노트…점검 일정 추후 안내 (인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4차 업데이트 패치노트…점검 일정 추후 안내 (인벤)
  • 승인 2018.01.3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카카오 게임즈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4차 업데이트 내역에 관해 안내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30일 “정식서비스(1.0 버전) 4차 업데이트 내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4차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정식서비스(1.0 버전) 4차 업데이트에선 미라마를 개선한다. 전투 경험 개선을 위해 건물 및 엄폐물을 추가한다. 차량 이동이 더 용이하도록 평탄한 오프로드를 추가한다. 스폰 밸런싱을 위해 일부 지역의 아이템 스폰 등급을 상향시킨다.

4차 업데이트에선 리플레이 버전이 올라가게 되어 이전 리플레이 파일은 더 이상 재생할 수 없다.

버그 수정으론 물 속에서 회복 및 부스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한다. 미라마의 일부 지역에서 캐릭터가 갇히던 문제를 수정한다. 미라마의 일부 건물 벽면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한다. 미라마의 Hacienda del Patron 아래 지역에 특정 건물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한다.

4차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