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점검, 1.0 버전 3차 업데이트…시작지점 분산·에란겔 시작점 무기 삭제 등 (인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점검, 1.0 버전 3차 업데이트…시작지점 분산·에란겔 시작점 무기 삭제 등 (인벤)
  • 승인 2018.01.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카카오 게임즈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5일 정식서비스(1.0 버전) 3차 업데이트를 위한 서버 점검을 알렸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24일 “1월 25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정식서비스(1.0 버전) 3차 업데이트를 위한 배틀그라운드 점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동안 진행된다. 점검 시작 5분 전부터 스타트 버튼을 통한 게임 시작이 제한되며 점검이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된다. 배틀그라운드 점검은 연장 혹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정식서비스(1.0 버전) 3차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게임 초반 비행기 강하 및 낙하산 착지 시까지 플레이어의 가시거리를 조정하여 게임 초반의 서버 및 클라이언트 성능을 개선하며 금번 패치에는 시작 지점을 분산한다. 게임 시작하기 전, 에란겔 시작섬에 있던 무기들을 삭제한다.

또한 점프하면서 엎드리고 일어날 때 캐릭터가 미끄러지듯이 일어나는 버그 문제를 해결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