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레인즈, MXM·JBJ·우진영과 ‘훈훈한 우정’ 과시
[영상] 레인즈, MXM·JBJ·우진영과 ‘훈훈한 우정’ 과시
  • 승인 2018.01.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레인즈, MXM·JBJ·우진영과 ‘훈훈한 우정’ 과시  

   
   
   
사진=뉴스인사이드DB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레인즈가 ‘프듀2’ 출신들과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23일 오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레인즈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레인즈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장대현은 “JBJ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과 라이벌 구도라고 이야기를 많이 해주신다. 방송 때부터 피 땀을 흘리며 함께 연습했던 친구들이기 때문에 서로 응원하고, 연락을 하는 사이”라며 우정을 드러냈다.

홍은기는 “1월 1일 새해가 밝았을 때 MXM 동현, 영민 형이 우리 모두에게 새벽이 되자마자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연락을 줘 고마웠다”라며 “또 얼마 전 JBJ 켄타 형이 생일이었다. 함께 연락을 주고받으며 생일을 축하했줬다”라고 말했다.

원탁은 “우진영 군이 ‘믹스나인’에서 활약 중이다. 서로 응원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EDM의 흥겨운 사운드까지 레인즈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의 지원사격으로 레인즈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Turn it up’은 소년에서 남자가 된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빠른 EDM의 비트가 인상적이며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한편, 레인즈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