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채널 2018 상반기 미드 라인업 공개…‘워킹데드8’·‘리전2’·‘스콜피온3’·‘슈츠7’
FOX채널 2018 상반기 미드 라인업 공개…‘워킹데드8’·‘리전2’·‘스콜피온3’·‘슈츠7’
  • 승인 2018.01.2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FOX채널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FOX채널에서 2018년 상반기 미국 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

글로벌 미드 전문 FOX채널은 미국과 동시 방영 및 전세계 FOX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FOX 글로벌 타이틀을 비롯해 FOX채널이 국내 최초로 방송하는 미드 라인업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FOX 글로벌 타이틀 ‘워킹데드8’, ‘리전2’

최고의 좀비 스릴러 ‘워킹데드8’

오는 2월 26일(월) 밤 11시, 전세계를 휩쓴 좀비 스릴러 ‘워킹데드8’의 후반부가 FOX채널에서 미국과 동시에, 국내 최초 독점으로 방송 된다. 지난 12월, 8회까지 방영된 ‘워킹데드8’은 약 2개월의 휴방기를 마치고, 9회부터 다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지난 ‘워킹데드8’ 전반부 마지막 8회에서 주인공 ‘릭’의 아들 ‘칼’이 좀비의 공격으로 치명적인 상처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었다. ‘워킹데드’ 시즌1부터 활약해온 ‘칼’의 생존 여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킹데드8’ 후반부에서는 릭과 생존자들이 네간과 구원자 무리를 상대로 마지막 대립을 펼치며 전면적인 전쟁을 이어갈 예정이다. ‘워킹데드’ 역대급 악역 네간과 구원자 무리에 맞서 싸워온 릭과 생존자들이 끝내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스맨 최강 뮤턴트 ‘리전2’

오는 4월에는 마블 텔레비전 합작 미드 리전(LEGION)’이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이다. ‘리전’은 ‘엑스맨’ 사상 가장 강력한 돌연변이 ‘데이빗 할러’의 이야기로, 지난 2017년 2월 FOX채널을 통해 시즌 1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었다.

‘리전’의 주인공은 영드 ‘다운튼 애비’에서의 꽃미남 매튜 역으로 활약한 배우 댄 스티븐슨으로, 그는 프로페서 X로부터 버림받은 사생아 데이빗 역할로 등장해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리전’은 영화 등 콘텐츠 평가, 리뷰 사이트로 잘 알려진 로튼 토마토와 메타크리틱에서 각각 93%, 82점을 받으며 전세계적인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에미상과 골든 글러브 상을 수상한 ‘리전’의 총괄 제작자 노아 홀리는 “‘리전’의 핵심은 사실상 물리적으로 함께 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서사 연애담”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월터는 11살 때 나사를 해킹해 청사진을 침실 벽에 붙이려다 FBI에 체포됐다. 지금은 천재들의 팀을 만들어 세계적인 지능 범죄를 해결한다.

천재 해커 군단의 미션 임파서블 ‘스콜피온3’

2월 20일부터 매주 화-목 밤 10시 30분에는 천재 해커 군단의 미션 임파서블 미드 ‘스콜피온3’이 국내 최초로 방송된다. ‘스콜피온’은 아인슈타인보다도 높은 IQ 197의 실존 인물인 천재 해커 ‘월터 오브라이언’의 이야기를 각색한 미드로, 주인공 ‘월터 오브라이언’을 중심으로 행동 심리학자 토비, 인간 계산기 실베스터, 천재 기계공학자 해피 등 뛰어난 재능을 가진 괴짜 천재들이 모여 정부가 해결하지 못하는 범죄들을 해결해 나간다.

한국판 리메이크 확정! 인기 법정 미드 ‘슈츠7’

장동건, 박형식 주연의 리메이크판 ‘슈츠’ 한국판 리메이크가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가운데, FOX채널에서는 오리지널 미드 ‘슈츠7’가 같은 시기에 국내 최초 독점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미드 ‘슈츠’는 미국 최고 로펌의 일류 변호사인 ‘하비 스펙터’가 뭐든지 한 번만 읽으면 기억하는 천재 '마이크 로스'를 후배 변호사로 받아들이며 펼쳐지는 뉴욕 배경의 법정 드라마다.

지난 2011년 첫 방송된 ‘슈츠’는 주인공 하비와 마이크의 훈훈한 브로맨스로 여심을 녹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극 중 인물들의 화려한 오피스룩도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마이크’의 극 중 연인으로 등장하는 ‘레이첼’ 역의 여배우 매건 마크리는 오는 5월 19일, 영국 해리왕자와 결혼을 앞두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